건조한 날씨에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아토팜 MLE 크림으로 해결

러블리즈 정로희 맘이에요~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 하는 것 같아요^^육아와 일을 동시에 하다보니 블로그를 너무 방치하고 있었네요~ 오늘은 건조한 날씨에 로희 피부를 지켜줄 베이비 크림을 소개해 드리려고요.

러블리즈 정로희 맘이에요~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 하는 것 같아요^^육아와 일을 동시에 하다보니 블로그를 너무 방치하고 있었네요~ 오늘은 건조한 날씨에 로희 피부를 지켜줄 베이비 크림을 소개해 드리려고요.

제가 육아를 하면서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이 있어요!아기 로션, 크림, 피부에 직접 닿는 것에 대한 선택이 가장 어렵고 엄격하게 선택하는 것 같습니다.우리 공주님 로희는 현재 몬디에스 로션, 오일, 바디워시, 수딩젤을 사용하고 있는데 요즘 건조한 날씨에 피부가 거칠어져서 손, 치아 굳히기, 젖꼭지를 하루 종일 쪽쪽 입 주위 볼이 빨개지거든요.혹시나 침독이 올라갈까 봐 수건으로 수시로 닦아주는데 수건으로 닦아줘서 그런지 피부가 더 건조해지고 푸석푸석해지는 게 느껴져서 급하게 베이비 크림을 찾아봤어요.조사해 본 결과, 아기 크림으로 유명한 아토팜 No.1 고보습 크림인 아토팜 MLE 크림이 좋다고 해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아토팜 MLE 크림 아토팜 MLE 크림은 피부 가려움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 장벽을 회복하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유명합니다.국내 최초로 피부 장벽을 회복하는 기능성 화장품 식약처 허가까지 완료한 제품으로 엄마들 사이에서도 매우 유명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가려움증 개선은 물론 보습. 진정 효과가 있으며 한번 바르면 48시간 보습력 지속에 탁월한 크림입니다.건조함으로 인한 일시적인 가려움증도 바로 완화되어 피부의 안과 밖의 보습을 개선해주는 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피부 수분층 개선도 되고 열 자극에 의해서 붉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아토팜 MLE 크림은 피부 보호막 효과로 부드럽고 빠른 흡수력을 자랑하며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하게 흡수되어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4개월 아기 D+139

우리집 예쁜 딸은 얼굴에 로션을 바르면 자꾸 문지르거나 닦아내기 바쁘고 흡수력이 정말 빠른 제품을 찾아 발라야 하기 때문에 항상 로션을 고를 때도 흡수력이 뛰어난 제품을 찾아 사용합니다.아토팜 ML 크림은 바르자마자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함이 눈에도 보이고 푸석푸석한 피부가 금방 촉촉해져요.약산성 크림으로 순한 보습력이 있고 성분 자체도 너무 순해서 아이들은 물론 피부가 약한 어른들도 사용할 수 있어서 가족용 크림이라 더 좋을 것 같습니다.

48시간 동안 보습력이 지속되는 효과가 있는데 저는 집에서 수건으로 침을 수시로 닦아주고 생각날 때마다 발라주고 있어요 어린이집 가방에도 넣어서 수시로 발라달라고 요청해서 계속 발라주고 있는데 확실히 ML이 크림을 바르지 않았을 때와 바를 때 피부와 눈에도 차이가 있는 게 보여요~ 아기 피부 가려움이나 건조함으로 고민이라면 가려움증 개선에 도움이 되는 피부 장벽 회복 기능성 크림 아트팜 MLE 크림을 사용해 보세요~

본 포스팅은 아토팜에서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아토팜 #아토팜크림 #아기화장품 #아토팜MLE크림 #아토팜MLE크림 #MLE크림 #가려움피부크림 #아기크림#아기크림추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