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거제] 거제 스킨스쿠버와 낚시를 한꺼번에 할 수 있는 ‘현대 마린’

안녕하세요! 전국 방방곡곡 쉴 새 없이 여행하는 블로거 석디입니다.얼마전 경남 거제도에 다녀왔습니다!제가 좋아하는 아웃도어 액티비티 중 하나인 #배낚시를 하고 왔습니다. 사진 미리보기맑은 경상남도 바다 거제에서 새벽부터 출조해 잡힌 이파리떼(?)입니다^^참돔도 2마리!큰 대어도 잡고~ 손맛도 느끼고 직접 잡은 물고기로는 회까지 먹고 온 즐거웠던 거제여행! 거제도를 방문한 분들 중 특별하고 이색적인 경험을 해보고 싶다. 라는 분들께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체험입니다 :)큰 대어도 잡고~ 손맛도 느끼고 직접 잡은 물고기로는 회까지 먹고 온 즐거웠던 거제여행! 거제도를 방문한 분들 중 특별하고 이색적인 경험을 해보고 싶다. 라는 분들께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체험입니다 :)큰 대어도 잡고~ 손맛도 느끼고 직접 잡은 물고기로는 회까지 먹고 온 즐거웠던 거제여행! 거제도를 방문한 분들 중 특별하고 이색적인 경험을 해보고 싶다. 라는 분들께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체험입니다 :)저는 거제현대마린피싱에 예약을 하고 다녀왔습니다.대구에서 출발해서 거제에 새벽쯤 도착했대요.#홍도다이빙 #거제스킨스쿠버 #가리낚시 #통영가리낚시 #거제 왕오징어 낚시 #거제도 낚시 #거제도배낚시 #거제도배낚시#홍도다이빙 #거제스킨스쿠버 #가리낚시 #통영가리낚시 #거제 왕오징어 낚시 #거제도 낚시 #거제도배낚시 #거제도배낚시사실 이렇게 본격적으로 떠난 새벽 배 낚시는 처음이라 많이 긴장되고 긴장도 했지만.함께 배를 타게 된 분들이 낚시에 진심 이기 또 선장도 왕초보의 배 낚시인인 저와 남편을 세심하게 케어 하여 준 덕분에 생선도 많이 잡혔고, 편안하게 거제 여행을 하고 잊지 못할 추억도 만들어 온 것 같아요.왜 이러는 건가요?부산 시리에 걸렸을 때, 몸에서 낚시를 해야 한다고 해서, 미리 릴링 연습을 하고 계신 속성으로 배운다#마디 낚시거제 바다는 정말 말도 안 되게 아름다웠어요.고요의 라스보스였습니다.요즘 많은 일들로 굉장히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낚시의 가장 큰 매력은 멍하니 생각을 정리할 수 있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거제현대마린피싱과 함께 라면낚시대 놓는 법도, 추를 다는 법도, 릴링하는 법도, 먹이를 다는 법도 모두 기초부터 배울 수 있어서 좋아요.나도 원투낚시, 갯바위낚시만 해봤어 배낚시! 그것도 부실이처럼 거물을 잡아본 적이 없어서 너무 설레고 무서웠는데.결과적으로는 현대 마린을 만나 정말 좋은 경험을 한 번 해온 것 같아요.비장한 마음으로 낚시에 나섰는데.함께 배를 탄 분들은 모두 성격이 매우 좋고 배려심이 깊고 마음에 듭니다.낚시가 끝나고도 서로 연락처를 교환하면서 다시 만나면 인사를 나눴습니다초심자 우리 부부를 아낌없이 응원하세요, 이끌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물론 선장이 일등 공신곧 여기저기서 물고기가 퍼 올릴 수 있습니다.단단한 낚싯줄!얼마나 스릴 만점에서 쫀쫀하고 있었다?현대 해양 밴드에서는 생생한 밀물 현장 사진과 영상으로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저도 거제 섬이 좀 더 가까워서 매주 주말에 가는데~평상시에는 서울에 살고 있어 정말 유감입니다.밴드만 하염없이 조회하고 있습니다^^’현대 마린피싱’ 밴드에 초대합니다.거제 선상낚시 우럭. 생활낚시.윈도권 정통 싱크낚시 전문으로 출어합니다.band.us’현대 마린피싱’ 밴드에 초대합니다.거제 선상낚시 우럭. 생활낚시.윈도권 정통 싱크낚시 전문으로 출어합니다.band.us’현대 마린피싱’ 밴드에 초대합니다.거제 선상낚시 우럭. 생활낚시.윈도권 정통 싱크낚시 전문으로 출어합니다.band.us흘림낚시라는 걸 현대 마린에서 처음 배웠어요.너무 재미있고 지루하지 않았어요.선장님이랑 폭풍 수다 떨고~ 다시 누워서 자고~ 일어나~ 커피 마시고~ 시간이 얼마나 빨리 갔는지.바다가 아름다워서 풍경을 두고 인생사진 찍기에도 너무 좋았어요~ 햇빛이 뜨겁고 챙이 넓은 모자를 쓰고 갔는데 너무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저는 따로 멀미약을 먹지는 않았지만 멀미는 하지 않았습니다. 만약 뱃멀미가 있으신 분들은 반드시 미리 멀미약을 드시고 오시기 바랍니다.배 안에 누울 수 있는 공간과 깨끗한 화장실이 존재합니다.이용하는데 불편함이 하나도 없는 깨끗한 배라서 더욱 만족했습니다.새벽 4시쯤 모여 출발한 배는 배 위에서 점심+커피까지 먹고 2시까지 낚시를 하고 돌아온 것 같네요.잡은 물고기 꺼내보면 끊임없이 나와요~정말 끝없이 나옵니다.우리 배에서 잡은 물고기들을 모두 모아보니 정말 장관입니다!!많이 잡힌 부시!저랑 남편도 거물로 만들었어요.둘 다 각자의 손을 맛보았으니 그 스릴이 아직 여운에 남네요~각자 잡은 물고기는 미리 준비해온 아이스박스에 넣어 가지고 갑니다.깨끗이 물로 한번 씻고 전처리까지 하고 피빼고 가져가시는 분들도 있었네요~저는 이번 낚시하러 거제도를 찾았지만 실은 이 땅 세포 항 요트에 타고 카약을 타고 스킨도 하고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가 무궁무진한 곳이었습니다!^^특히 현대의 마린에서 스킨 스쿠버, 스쿠버 다이빙도 하는 것 같아서 흘려낚시나 갈치 낚시 이외에도 물에 덤벙 들어가 보고 싶은 분은 선장이 예약하고 다녀와도 좋네요요즘처럼 더울 때는 휴가철에 시원한 바다에 가서 몸을 담그는 게 제일입니다.현대 마린 덕분에 거제도에서 잊을 수 없는 맛도 경험해보고 제 인생 최대의 7자 참돔도 직접 눈으로 보고~ 방어도 마음껏 잡아본 하루였습니다.즐겁게 즐겼던 낚시는 나중에 잡은 물고기를 가지고 근처 시장으로 향했습니다.거제 몽돌시장에 가면 직접 잡은 생선도 예쁘게 회도 해주고 해서 좋았습니다. ^^주차지원도 가능하니 편하게 오세요.제가 직접 잡아온 생선은 맛있게 회로 만들어 먹었습니다.정말 예뻐서 사진을 계속 찍을 수 밖에 없었어요!!물론 맛있었습니다.제가 직접 잡아온 생선은 맛있게 회로 만들어 먹었습니다.정말 예뻐서 사진을 계속 찍을 수 밖에 없었어요!!물론 맛있었습니다.현대 마린 밴드를 계속 보고 있어서요~ 거제도에 가게 되면 다시 한번 배를 타고 싶어요!선장님의 따뜻한 인정과 열정이 느껴지는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또 꼭 만나고 싶어요!그럼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질문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현대마린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해안로 43 현대마린현대마린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해안로 43 현대마린현대마린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해안로 43 현대마린현대마린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해안로 43 현대마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