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신발도매상가 AB동! 수제 가죽구두! 댄스화! 운동화! 유아 어린이 신발! 키즈구두! 빅사이즈 여성 구두!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입니다.10월 말에 했던 스토리인데 늦게 올립니다.

오, 시티투어버스를 하네요. 외국인뿐만 아니라 지방분들도 단시간에 서울을 구경하기에는 시티버스가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저도 예전에 부산에 가서 시티버스를 타본 적이 있었어요.

서울 도심 코스도 있고 한강 잠실 코스, 그리고 야간 코스가 있네요.

동대문의 상징 두타(두산타워 패션몰)입니다.

신평화시장 1층은 오후 3시에 문을 닫는 국내 제일의 속옷, 양말, 스타킹 매장입니다.지하 1층은 댄스복, 파티복, 무대복, 에어로빅 등을 팔고 있습니다. 원래 도매업자인데 4시까지 판매하지만 3/4가 오전에 문을 닫습니다. 2층부터는 오전 8시에 문을 닫는 의류 도매상가입니다.

지도를 보면 1번이 동대문 신발 도매상가 A, B동, 2번이 제가 지난번에 소개했던 C동, 3번이 신평화시장 4번이 24시간 저렴하게 운영하는 성동공고 공영주차장입니다. 시간당 1800원입니다. 주변은 모두 시간당 6000원이므로 큰 시장은 대중교통이 정답입니다.

동대문 신발 도매상가 A동 입구입니다.깔끔하게 정비된 C동과 달리 A, B동은 옛 모습 그대로입니다.하지만 자정에 열어서 평일 낮 12시, 토요일 공휴일 오전 8시에 닫는 C동과 달리 A, B동은 오후 3-4까지 영업하는 것 같습니다.물론 이런 동대문시장의 대형 재래시장은 일요일 휴무입니다.동대문의 두꺼운 밀리오레 APM 모닝글로리 같은 대형 상가는 주말에 영업합니다. 월, 화 중에 쉬고 있어요.A동은 공장 직영 가죽제화점이 꽤 있고 댄스화가 많은 것 같습니다.집집마다 개성이 다르고 가격이 다를 것이기 때문에 발길질은 필수입니다.가죽신발부터 가죽, 운동화, 장화, 등산화, 작업화, 슬리퍼 등 모든 신발이 있습니다.B동은 알록달록한 아동화가 많습니다. 예쁜 공주 신발이 너무 많아요.우리 딸 키울 때와는 시대가 다른 것 같아요. 요즘 보면 공주풍 드레스에 멋진 왕관과 반짝반짝 구두를 신은 어린 여자아이들을 자주 봅니다.1만원, 5천원 균일가도 있습니다.예전에 여기 A, B동 2, 3층에도 올라가봤는데요. 창고처럼 물건이 잔뜩 쌓인 가게로 도매점이 대부분이라 소매를 하지 않는 분위기였어요.AB동은 C동과 달리 재래시장 분위기인데 잘 고르면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빅사이즈 신발 파는 곳도 있어요. 왜 여자 빅사이즈인지 저도 이해를 못했는데 신발 사이즈를 보니 늦게 이해가 되네요! 여기서 빅사이즈라는 게 260개 이상이에요.태연상사, 제가 이날 두 바퀴 돌았어요. 정말 좋은 가게를 하나 찾았어요.가게가 길고 너무 넓어서 쥐고 있는 아주머니가 무뚝뚝해 보여서 다행이에요. 다른 집보다 물건도 많고 저렴해요.가게 안에 사람이 4-5명으로 사진을 찍지 않았습니다. 가게가 너무 넓습니다.한 할아버지는 가죽 등산화도 사 가지고 있었습니다. 요즘 거의 고어텍스 등산화인데, 옛날처럼 가죽 등산화도 나름대로 멋이에요.나는 등산화, 트레킹 슈즈는 토렛크스타의 옆에 있는 테니스 슈즈는 비쿠 토로에서 인터넷으로 삽니다.토렛크스타는 관악구 신림동에 토렛크스타 본사 직영점이 있습니다. 인터넷이 싸지만 시음해서 구매하면 신림동에!조금 싸게 살 수 있습니다.보세품의 등산화, 트레킹 슈즈는 산 적이 없어서 품질이 어떤지 모르겠어요. 코스파는 좋겠어요 물건도 많고 다른 집보다 더 쌉니다.내가 시장을 오래 걸으면 발과 다리가 아파서 신발을 신지 않아요 아, 가죽 구두는 주로 남대문 시장인 이쿠 패션 타운 6층의 구두 상점가에 살고 있어요 싼 신발이나 샌들은 동대문에서 가끔 삽니다. 운동화도 좋지만 이런 신발이 편합니다.나이를 먹는다는 증거가 됩니다. 왼쪽은 열심히 입고 있는데 오른쪽은 못 산 것 같아요. 안에 털이 나고 겨울로 좋다고 생각했지만, 나는 추위를 타지 않는데 추운 날에 신발을 신었더니 발에서 열이 나고 신을 수 없었습니다. 그냥 싼 맛으로!우측의 털이 들어 있지 않은지도 있지만 겨울에 부츠보다 편하고 따뜻한 사람이 좋을까 했었는데. 나는 발이 뜨겁거나 엉덩이가 뜨거운 것이 서투릅니다.여성의패션완성은가방과신발인데이런신발을신고걸으면여성이기를포기한것이라고하는데보통큰시장에나가면평균5000보이상인데여성이기를포기하느냐가문제가아니라편안한신발이좋습니다.백화점처럼 편안한 동대문구두 도매상가 C동이 궁금하시면 이쪽으로 오세요!동대문구두도매상가 C동! 저렴한 젊은층 가죽신발 많아! 윈터부츠!지하철 동대문역입니다. 지하철 동대문역에서 내려서 7번 출구가 아니라 자하상가 출구 쪽으로 나왔어요. 대각선동대문 신발도매상가는 한국에서 가장 싼 곳이므로 햄 구경을 가보셔도 좋습니다. — 2021년 12월 12일 아침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