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리 미경 화백의 그림으로 보는 민족사(잠실 한 역사 신문)기사 등록_한국 기원 9218년·배달 오가와 5918년·단기 4354년 [email protected]ⓒ에 한 역사 신문(http://ichn.co.kr)무단 전재_재배포 금지]에 한 역사 신문에 게재된 민족사 자료를 보낸 글입니다금년은 마고 삼신에서 72398년 한국 기원 9217년 배달 기원 5917년 단기 4353년 불기 2564년 서기 2020년이 되는 해다.한민족의 역사 정도 장구한 역사가 또 어디에 있을까.위의 연호만 봐도 석가 탄생과 예수 탄생의 기준인 불기와 서기는 후손의 연호임을 알까.다시 말하면 지금 우리가 세계 공통으로 사용하는 서기의 연호는 막내의 연호이다.좀 더 잘 보면 부처님 탄생은 단군 조선 38대의 타무라당 군의 때이며 공자 탄생은 39대의 2개 홀 단군 때의 일이다.또 예수의 탄생은 단군 조선이 폐관하고 부여가 지어진 뒤의 것임을 알 수 있다.또한 모세가 이집트를 탈출한 때는 단군조선 23대 아홀 단군 때의 일이며, 세계 최초의 법전이라고 주장되고 있는 함무라비 법전은 단군조선 14대 고불단군 때 바빌로니아에서 함무라비 왕에 의해 편찬되었다. 이러한 일련의 역사적 대사건이 일어난 것은 한국과 배달국이라는 찬란한 역사적 배경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이는 한인, 한웅, 한검에 이르는 재세화 홍익인간의 실천으로 형성된 일이라 할 수 있다.그런 의미에서 이번 글은 한국기 위안1만년의 역사를 이어받아 오늘의 대한민국에 이르기까지 역대 연호의 대표자인 왕의 계보를 나열해보고자 한다. 우리나라 7대 대한인부터 배국 18대 한웅, 단군조선 진한의 47대 단군, 단군조선 마한의 35대 마한, 단군조선 번한의 74대 번한, 북부여와 가섭원부여, 동부여의 10대 단군, 고구려 28대 왕, 백제 32대 왕, 신라 56대 거서간과 왕, 가야 10대왕, 대진국 발해의 15개 왕, 고려 34개 왕과 이씨 조선 27개 왕의 계보까지 역사의 대장정이 아닐 수 없다. 참으로 오랜 역사다. 한국기원 1만년 한민족 역대왕 계보, 참한역사신문, 7,033회 21-02-24 04:57그런 의미에서 이번 글은 한국기 위안1만년의 역사를 이어받아 오늘의 대한민국에 이르기까지 역대 연호의 대표자인 왕의 계보를 나열해보고자 한다. 우리나라 7대 대한인부터 배국 18대 한웅, 단군조선 진한의 47대 단군, 단군조선 마한의 35대 마한, 단군조선 번한의 74대 번한, 북부여와 가섭원부여, 동부여의 10대 단군, 고구려 28대 왕, 백제 32대 왕, 신라 56대 거서간과 왕, 가야 10대왕, 대진국 발해의 15개 왕, 고려 34개 왕과 이씨 조선 27개 왕의 계보까지 역사의 대장정이 아닐 수 없다. 참으로 오랜 역사다. 한국기원 1만년 한민족 역대왕 계보, 참한역사신문, 7,033회 21-02-24 04:57한국기원 1만년 한민족 역대왕의 계보 > 송미경의 그림으로 보는 민족사의 역사를 보는 바른 눈과 곧은 논단으로 한민족의 역사를 바로잡는 정론지 「참한역사신문 ichn」 co.kr한국기원 1만년 한민족 역대왕의 계보 > 송미경의 그림으로 보는 민족사의 역사를 보는 바른 눈과 곧은 논단으로 한민족의 역사를 바로잡는 정론지 「참한역사신문 ichn」 co.kr각 시대를 대표하는 왕들의 계보를 통해서 본 1만년에 이르는 한민족의 역사에서 임시 정부 대한민국과 북한에 이르기까지 무수한 굴곡의 세월을 지나면서 지금까지 우리가 지키고 있어 잊지 않는 것은 홍익 인간(홍익대)재세 이화, 그리고 개천이다.민족의 숙명이라고 하면 숙명이다, 카르마라고 하면 카르말지도 모르지만, 홍익 인간(홍익대)재세 이화는 우리 민족에게 정신적 구심이다.지금까지 한민족의 중심에 홍익 인간(홍익대)재세 이화가 있으며 앞으로도 더 큰 의미로 자리 매김을 깊이 자각한다.이어 전 세계적으로 맹위를 떨치고 있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에 의한 대한민국의 행보가 주목을 끌고 있는 가운데 향후 우리의 행보를 홍익 인간의 재 세이화하기 위한 일환으로 바란다.한국을 제외한 전 세계의 상황을 비추어 보면 지금까지 눈부신 발전을 이뤘다고 하지만 몸만 커진 청소년처럼 죽어 가는 문제의 맹위 앞에서는 순식간에 대란이 일어나는 대처 방식을 보이고 있다.위왕들의 계보를 통해서 보고도 알게 우리 민족이 만년에 이르렀다 긴 세월을 이어 온 역량은 하염없이 흘러가고 온 것은 아니다.그 세월 속에는 무수한 경험이 있었다.그 역경을 거치며 경험에 의한 지혜도 역시 탑 제압당한 건 자명하다.그것이 지금 벌어지는 사태에서 어떻게 대처하느냐에 대한 방식의 차이로서 나오는 것이다.아직 개개인의 역량은 아쉬움을 자아내는 상황이 연출되고 있지만 대다수의 밝은 의식의 노력으로 불식시킬 수 있다고 믿고 있다.게다가 그 밝기는 홍대의 빛이 되어, 전 세계의 혼란 속에서 역할을 할 것을 기대한다.지금은 국가든 개인이든, 누구를 막론하고 도와야 할 세상임은 분명하다.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공동 대처로 추가로 밝혀질 핵심이라는.홍익 인간 재세화를 위한 세상이 보다 명확하게 우리 앞에 놓인 것으로써 각각 책임감 있는 행보가 있기를 바란다.광명 카이 아마 홍익 인간사람 주 세상 이화우랏챠챠챠~각 시대를 대표하는 왕들의 계보를 통해 본 1만 년에 이르는 한민족의 역사에서부터 임시정부, 대한민국과 북한에 이르기까지 무수한 굴곡의 세월을 지나며 지금까지 우리가 지켜왔고 잊지 않고 있는 것은 홍익인간(홍익) 재세리화, 그리고 개천이다. 민족의 숙명은 숙명이고 업보는 업보일지 몰라도 홍익인간(홍익)의 재세리화는 우리 민족에게 정신적 구심이다. 그동안 한민족의 중심에 홍익인간(홍익) 재세리화가 있었고, 앞으로도 더 큰 의미로 자리매김할 것임을 깊이 깨닫는다. 더불어 전 세계적으로 맹위를 떨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한 대한민국의 행보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의 우리의 행보를 홍익인간 재세이화하기 위한 일환으로 삼았으면 한다.한국을 제외한 전 세계의 상황을 비춰보면 지금까지 눈부신 발전을 이뤘다고 하지만 몸만 커진 청소년처럼 죽어가는 문제의 맹위 앞에서는 금세 대혼란이 야기되고 마는 대처방식을 보여주고 있다. 위왕들의 계보를 통해서도 알 수 있듯이 우리 민족이 만년에 이른 긴 세월을 이어온 역량은 그냥 흘러온 것이 아니다. 그 세월 속에는 무수한 경험이 있었다. 그 역경을 거치면서 경험에 의한 지혜 역시 탑제되었음이 자명하다. 그것이 지금 일어나고 있는 사태에서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에 대한 방식의 차이로 나오고 있는 것이다. 아직 개개인의 역량은 아쉬움을 자아내는 상황이 연출되고 있지만, 대다수의 밝은 의식의 노력으로 불식시켜 나갈 수 있다고 믿는다. 나아가 그 밝음은 홍익의 빛이 되어 전 세계의 혼란 속에서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지금은 국가든 개인이든 누구를 막론하고 서로 도와야 하는 세상임이 분명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공동 대처로 더욱 분명해지는 핵심이라고 할 수 있다. 홍익인간 재세화를 위한 세상이 보다 분명하게 우리 앞에 놓였으니 저마다 책임감 있는 행보가 있기를 바란다.광명 개천 홍익인간 간인 재세리화 으랏차차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