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2월 크리스마스.4살 하윤이 선물은 레고 브릭과 동물로 뽑힌 문화센터 수업을 하러 이마트에 가면 같은 층에 레고 진열되어 있고 그 앞에 직접 해볼 수 있는 코너가 있는데 어느 날 하윤이가 거의 한 시간 전에 서서 레고를 가지고 놀았다….:) 산타 할아버지께서 레고 선물을 받고 싶다고 하셔서 그래.이거다! 싶어서 하윤 몰래 구입했다.
올해 역시 스노우 앱을 사용해 하윤이에게 산타 할아버지가 찾아왔다고 사진을 보여준다면 믿는다.너무귀여워(하윤이가 좋아하는 미키포장지는 다이소이고)
포장지를 열어보고 너무 좋아했어. 성공..! 생각보다 상자가 꽤 컸다. 실제로 열어보니 레고가 너무 작아서 과대포장이 아닌가 싶은데..1500개의 블록이 들어있다.
이렇게 종류별로 정리하는 걸 좋아하는 나…정말 작은 조각들이 많아서 조금 힘들었지만 그래도 금방 됐다. 동물 눈으로 끼워 넣는 조각 같은 건 너무 작아서 잃어버리기 쉬울 것 같아서 당분간은 내가 옆에 잘 붙어서 같이 해주는 게 좋을 것 같다.
레고 ‘브릭과 동물’이라 안에 동물을 만들 때 안에 동봉된 설명서를 보면 쉽게 따라할 수 있다.하윤이도 혼자 보고 잘 따라해.만약 이 설명서를 잃어버리면 레고 빌더라는 앱을 설치하면 같은 설명서를 볼 수 있다.
선물 개봉일 하윤과 부모님이 함께 만든 작품. 동물들 너무 귀여워 🙂 하윤이 창작물도 있어 ㅋㅋ 레고는 집중력과 창의력, 소근육 발달에 아주 좋은 것 같아.하윤이도 부모님도 대만족 레고 선물.
원래 레고를 이케아에서 산 그리스 정리함에 정리하려고 몇 개 더 사러 이케아에 갔는데 이제 단종됐는지 재고도 없대.. 이케아에 레고 정리함으로 나와 있는 건 큰 공간에 레고를 박는… 색상별로 크기별로 정리해야 하는 나와는 맞지 않는 정리함이라 패스 ㅠ 그래서 마음에 드는 레고 정리함을 더 찾아보자고 하던 중.. (이케아그리스는 사진처럼 만들어놓은 동물 레고를 보관하기 좋아서 계속 사용중!)하윤이 발레수업에 들어가서 위층에 모던하우스를 구경하다가 이 수납함을 발견.. 바로 이거야!!!!!! 하고 생각해서 바로 구입했다. 가격은 12,900원. 3단으로 되어있고 칸막이를 끼웠다 뺐다 하면서 칸의 크기도 조절할 수 있고 너무 깊지도 않고 크기도 적당하며 3단을 연결해서 보관할 수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다.이 정리함에 레고를 색깔, 크기별로 정리해서 사용하는데 아주 만족 대만족이다.히로히로의 소식 ㅋㅋㅋ 가격도 저렴하고 레고 정리함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