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 마케팅 – 구입 시점 광고 노하우 5강 – 비즈노 성공 결사대 20. 8월 3일 강의

#POP마케팅 #구매시점광고 #비즈노 #성공결사대 #광고노하우매주월요일진행하는비즈노성공결사대수업사업현장에서실제로적용할수있는마케팅도구를학습하는성공결사대8월3일(월)수업내용은구매시점광고(P.O.P) 마케팅의 5강입니다.

1~4강까지 사례 중심의 내부 POP와 외부 POP를 분석했고, 5강은 POP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캐치카피’를 만드는 10가지 법칙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반응을 일으키는 자극적인 광고 문구가 캐치 카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분히 감성을 가진 소비자의 마음을 자극하는 문구여야 하고, 그 자극의 원천은 고객의 욕망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반응을 일으키는 캐치 카피 작성 10의 법칙에 근거해 자사 상품이나 서비스를 표현하는 것이 이번 주의 과제입니다.

수강하신 분들께는 강의 교안을 보내드렸으니 참조하시어 10가지 법칙을 응용하여 자사의 광고 문구를 만들어보시고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다음 주 수업은 POP 교안의 나머지 부분을 마치고 동영상(유튜브) 마케팅 수업 1강을 시작합니다.지난 강의를 조금 요약한 다음에지난 강의를 조금 요약한 다음에캐치카피를 작성하는 10가지 법칙, 본격적인 광고 문구 작성법을 사례를 곁들여 설명했습니다.캐치카피를 작성하는 10가지 법칙, 본격적인 광고 문구 작성법을 사례를 곁들여 설명했습니다.수강 후기 댓글 달아주시는 분께 수업 녹화 영상 보내드리겠습니다.(불가피하게 결석하신 분들은 보내드린 강의 교안을 참조하시어 코멘트 부탁드립니다~)이번주 금요일(8/7) 경영전략 시간에 뵙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